성인용품 - AN OVERVIEW

성인용품 - An Overview

성인용품 - An Overview

Blog Article

게이 사우나 · 레깅스룸 · 문짝집 · 보도방 · 셔츠룸 · 오피방 · 집창촌 · 집창촌/대한민국 · 쓰리노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닫기

결론은 기우였다. 택배 박스는 물론 송장에도 제품명이나 브랜드가 노출되지 않아 나조차 어떤 제품이 온 것인지 깜빡했을 정도니까. 요즘 섹스 토이 브랜드들, 택배 배송까지 은근히 참 섬세하구나.

신기해서 한동안 시간 여유가 생길 때마다 시도했다.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는 응용력도 생겼다. 먼저 클리토리스 전용 제품으로 클리토리스부터 자극해 몸의 흥분을 끌어올린 다음, 삽입형 바이브레이터를 순차적으로 사용하는 것. 손으로 애무하는 시간이 짧아도 단시간에 흥분에 도달할 수 있는 내 나름의 경제적인 방법이었다.

솔직히 말하자면 처음엔 별로였다. 실리콘 재질의 립스틱 같은 모양 속에 작은 돌기 같은 것이 진동에 따라 회전하며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는 방식. 그런데 아무리 진동 세기를 올려도 별 느낌이 없었다. 함께 들어 있던 젤도 충분히 발랐건만 아픈 느낌까지 들었다. 뭐가 잘못된 걸까? 남들은 다 좋다는데, 나는 어쩌면 성불감증인가? 혹시 처음부터 단계를 너무 훌쩍 넘은 건가 싶어 넷플릭스에서 위바이브 야한 영화를 찾아 틀고, 먼저 손으로 살살 애무했다. 살짝 흥분이 느껴지기 시작할 때 다시 섹스 토이를 대봤다.

한혜진이 "익명으로 성인용품 선물하면 다 쓸 거 아니냐"고 황당해하자, 박나래는 "쓸 거냐"고 장난스레 질문했다. 한혜진은 "일단 선물 좀 해줘 봐"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성인용품 했다.

또한 커플바이브 위바이브는 실리콘 소재이므로 비누와 물로 세척이 가능하고

강력한 모터 진동이 탑재된 페니스링은 발기시간을 연장시켜줍니다. 함께 극한의 쾌감을 찾아보세요.

대뜸 전화해서 “여보세요, 자기야 팬티 보여줘”라는 급작스러운 메시지를 던진다면 상대방이 곤란해질 수 있겠죠.

독일 우머나이저 본사 “와우테크”의 미국-캐나다 브랜드 “위바이브” 여성성인용품 마침내 국내 상륙

이 텍스처는 전체 경험에서 더욱 독특한 감각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지금 바로 사용해 보시지 않겠습니까? 게임을 향상하세요!

위바이브 목시는 팬티 안에서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는 자석형 성인용품 바이브레이터에요. 속옷에 바이브레이터를 부착한 채로 원격 플레이를 즐기려면 포켓이 달린 전용 속옷을 성인용품 사야 했는데 그 번거로움을 탈피한 제품이죠.

한 사람만 만족하는 일방적인 섹스가 아닌 모두가 즐거운 섹스를 위해 커플 섹스토이를 사용해보자.

아무래도 민감한 부분에 직접 넣는 제품이니 좀 더 신중해야 할 것 같았다. 남성의 성기 모양을 본뜬 딜도부터 곡선형의 실리콘 재질 진동형 제품까지 가격도 종류도 다양했다. 한참을 검색한 끝에 여성용 섹스 토이로 유명하다는 브랜드를 발견했고, 그중 적당한 스펙의 제품을 찾아내 주문했다. 꽤 비싼 가격이었지만, 그래도 안전하고 검증된 제품으로 사용해야 할 것 같았다.

Report this page